안녕하세요 가입인사는 따로 안했는데 그동안 라프사기전에  여기서 많은 정보 얻고 구경도 많이해서 저도 뭔가 올려야 될것 같아서 짧게나마 시승기라고 올려봅니다.
 차 받은지는 일주일정도 되는데 초반스타트 굼뜬건 잘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제친구가 운정병출신이고 운전도 많이 하고 다니는 편이라서 같이 대리점가서 차 받아오고 시승도 시켜봤는데 잘나가고 좋답니다. 물론 초반스타트 느린것도 별로 없다고 하고요 물론 준중형을 감안해서지만요 ^^
실내인테리어는 국산중형과도 거의 꿀리지 않는다고 생각하고요. 차량성능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차가 포르테나 아방이에 비해 크고 가벼워 보이지 않아서 맘에 듭니다. 라프 구입전 기아가서 포르테도 보았는데 라프보고 나서 포르테 볼려니깐 차가 작아보여 도저히 포르테는 못 선택하겠더라구요. 이번 라프가 제 첫번째 차인데 저에게 지금현재는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적고 나니깐 별로 더 할말이 없네요.ㅋ 학교 다닐땐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고 차는 별로 몰질않아서 전문가적인 시승기를 올리지 못해서 죄송하네요. 제 거주지는 대치동이고 근방만 자주 돌아다니는 편인데 혹시 관심있거나 라프에 대해서 궁금한분들은 연락주세요 ㅋㅋ 시승도 시켜드릴수 있어요 ^^;.
다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사진도 시간되면 올릴께요.

Posted by 김허
,